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작성일 : 2018.05.07
지난 5월 4일(금) 부경대학교 대학극장에서 부산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굿뉴스콘서트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부산 IYF 학생들이 “굿뉴스코 해외봉사자 1000명을 보내자.”라는 박옥수 IYF 설립자님의 마음을 받아 준비했다.
▲ 굿뉴스콘서트 환영사를 전하는 유양 IYF 자문위원
굿뉴스 콘서트는 은하수 밴드 공연의 ‘super star’를 시작으로 인도 댄스 킨츠나, 자메이카 댄스 브링 더 비트, 아프리카 댄스 에끌로 등 세계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며졌다.
이어 굿뉴스코 설명 ppt와 11기로 인도에 다녀온 김미래 단원의 체험담을 통해 학생들은 굿뉴스코에 대해 구체적이고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마지막 무대인 학생들의 전체합창이 끝나고, 학생들은 나라별로 나누어진 부스로 이동해 각 나라에 다녀온 단원들과 이야기 하고, 궁금한 것을 질문했다.
부산 IYF 임민철 지부장은 참석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여러분의 가치는 누가 어떻게 인정해주냐에 따라 그 가치의 모양이 달라집니다. IYF는 여러분의 가치를 귀하게 여깁니다. 여러분의 가치를 크게 여기는 사람을 만나 행복한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 나라탐방시간 흥미롭게 듣고 있는 학생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초청받은 학생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연결 됐다. 또한 굿뉴스코 해외봉사자들과 올해 여름에 있을 월드문화캠프 자원봉사자로 현장에서 7명이 신청했다. 준비한 IYF 학생들은 그 학생들과 이야기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