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작성일 : 2016.08.04
파라과이 아순시온 시립문화원(MANZANA DE LA RIVERA) 창립 25주년 기념행사에 IYF 파라과이 지부장과 학생들이 초대받아 아순시온 시장, 시립문화원 원장 등 귀빈들과 한자리에서 기쁨을 나누었다.
▲ 시립문화원 모습
▲ 시립문화원 창립 25주년 기념행사
이번 행사에 IYF가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은, 시립문화원 원장이자 IYF 고문인 Doña Clotilde Cabral의 초청 때문이었다. 감사하게도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 바뀐 Mario Ferreiro 아순시온 시장과 IYF 파라과이 대표와의 첫 만남이 이루어졌다.
Doña Clotilde Cabral 원장의 사회가 끝난 뒤 Mario Ferreiro 시장의 인사말이 이어지면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 기념행사에서 사회를 보는 중인 Doña Clotilde Cabral 원장
▲ 인사말을 전하는 중인 Mario Ferreiro 아순시온 시장
이날 행사를 장식하기 위해 많은 공연들이 선보였다. 그 중 IYF 파라과이 학생들이 준비한 한국 전통 ‘부채춤’이 고유의 화려함과 이색적인 특성을 뽐내며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IYF 파라과이 학생들이 선보인 한국 전통 '부채춤'
▲ IYF 파라과이 학생들이 선보인 한국 전통 '부채춤'
IYF 파라과이 한이용 지부장은 Mario Ferreiro 시장과 함께 ‘부채춤’을 감상하면서 친절하게 이야기를 나누었고 젊은이들을 위한 단체 IYF에 대해 소개해주었다. Mario Ferreiro 시장은 ‘부채춤’을 극찬하며 IYF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가졌다.
▲ 이야기를 나누는 중인 IYF 파라과이 한이용 지부장과 Mario Ferreiro 아순시온 시장
▲ IYF 파라과이 한이용 지부장과 Mario Ferreiro 아순시온 시장 기념사진
행사가 끝난 뒤, 많은 귀빈들이 IYF 학생들과 친절하게 인사를 건네며 기념사진을 남겼다.
▲ IYF의 동참을 아주 고마워하는 Doña Clotilde Cabral 원장
▲ IYF 파라과이 학생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