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작성일 : 2011.09.11
2011년 6월 4일 정병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대한민국 정부측에서 주관하는 탄자니아 세렝게티관련 프로젝트와 UN산하 STEP재단 주최의 Small Library 사회후원행사에 참관하기 위하여 탄자니아를 방문했습니다.
수년째 IYF Wold Camp와 함께하여 정치인으로서 젊은이들에게 꿈을 심어 주고 있는 정병국 장관은 이번 탄자니아 방문에서도세계 특히 아프리카 청소년 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6월4일 오후9시쯤 탄자니아에 입국하신 정병국 장관.Tanzania IYF센터의 한국 GNC Volunteer와 현지인 IYF Volunteer가 함께 장관님을 마중하러 나갔습니다.
한국에서의 편안한 생활을 잠시 접어두고 먼 곳 아프리카에 와서 해외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IYF 봉사단원들의 마음을 수해동안의 관계로 누구보다 잘 알고 계신 정병국 장관.
그는 오랜 비행으로 지칠 법도 하지만, 자신을 위해 마중나와 있는 봉사단원들의 안부를 먼저 묻습니다.
1. "안녕하세요. 탄자니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aribu Tanzania "
2. Tanzania IYF 지부장이신 김종덕 선교사님과 한국 대사관, 정병국 장관. 탄자니아에 관한 대화.
" 탄자니아는 희망의 나라입니다."
3. UN산하 STEP재단이 작은 시골학교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만들어준 Small Library
저희들에게 작은 도서관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학생들은 애국가를 열심히 연습하여 불렀습니다.)
4. "안녕하세요." 후원행사에 참석한 IYF를 직접 반겨주시는 장관님.
6. 탄자니아의 교육부 장관인 영부인과 정병국 장관.
7. 탄자니아 IYF도 이번 행사에 함께 했습니다.
8.정병국 장관의 탄자니아 방문에서 탄자니아 대통령님과 만남이 있었습니다.
대통령과 장관님의 만남을 탄자니아 IYF에서 주선했는데요.
문화체육관광부 정병국 장관은 대통령과 세계 청소년 문제와 現탄자니아 청소년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탄자니아 대통령과 정장관의 만남은 탄자니아 대중신문지인 Gudience의 2면을 크게 장식했습니다.
9. 탄자니아 IYF의 지부장이신 김종덕 선교사님도 대통령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수있었는데요.
이번 담화를 통해서 2011년 Tanzania World Camp에 참석할 것을 다시한번 확답받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