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작성일 : 2012.07.24
지난 7월 23일 가나 Good News Mission Retreat Center에서는 Dr. Mrs. Eneshina Naa Addo Mills 영부인이 참석한 가운데 2012 Culture Festival이 시작되었다.
식전행사로 울산링컨학교 라이쳐스 댄스와 가나 아카펠라 그룹 블랙펄의 공연을 할 때는 다 같이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며 모두가 하나 되어 즐겼다. 참석자들은 울산링컨학교 학생들의 태권무와 러시아 문화공연 깔린까, 처음보는 한국 부채춤의 아름다움에 감탄을 자아냈다.
환영사를 한 Hon. Gyambgah Vanderpuye 부장관은
“ 2012 Culture Festival에 참석하게 되어서 너무나도 기쁘다. 이번 World Camp in GHANA의 바람대로 가나에 평화만이 가득했으면 한다. ” 며 축사를 마쳤다.
Gracias Choir 공연에서 가나 찬송곡 이후 가나 애국가가 이어졌고 영부인을 포함한 모든 참가자가 기립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개막식 당일 영부인은 축하 메세지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요즘 시대에 청소년들이 소통의 중요성을 망각하는 것 같다. 특히나 가족 간 소통을 통한 마음의 교류가 중요하다는 의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가나 월드캠프에 참석하게 되어서 진심으로 기쁘다 " 며 축사를 마쳤다.
이번 가나 월드캠프는 2012년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