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작성일 : 2020.11.09
11월 5일 레소토 굿뉴스코 한국, 중국 단원들은 청소년부 장관인 디켈레디 담파네(Hon. Likeleli Tampane)와 차관인 모디에히 어거스틴 모에좌네(Moliehi Augustina Moejane)와의 만남이 있었다. 1년 동안 레소토 청소년들을 위해 일 해준 단원들에게 감사를 표현하고자 청소년부 장관, 차관, 고위 간부들이 함께 모여 감사장 수료식을 가졌다.
올해 청소년부 장관이 바뀌면서 새롭게 일을 하게 되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IYF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레소토 단원들의 홍보활동 영상을 본 청소년부 장관은 레소토 청소년들을 위해 희생하고 봉사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 그리고 단원들의 음악공연이 이어졌다. 바이올린으로 레소토 국민 가요인 ‘리하오 레보하(rea o leboha)’를 연주했고 플룻 듀엣 공연은 그들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했고 분위기를 한층 더 감동적으로 만들었다.
또한, 이날 진행된 행사는 레소토의 국영방송국인 LTV에 방영되었다.
청소년부 장관은 “1년 동안 레소토를 위해 봉사 해주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IYF가 우리 레소토 청소년들을 위해 계속해서 일할 수 있도록 청소년부와 협력해서 도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라고 전했고 IYF에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렇게 1년간 해외봉사를 마치고 굿뉴스코 단원들은 각자의 나라로 돌아가지만 이곳 레소토에서 배운 정신을 품고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빛나는 별이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