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작성일 : 2016.09.26
(사)국제청소년연합(이하 IYF)이 9월 21일 인천센터에서 경도신문, ANT뉴스통신, 신한일보 3개의 언론사와 상호 교류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그동안 언론사들은 IYF 활동들 꾸준히 보도해 주며 IYF에 큰 도움을 주어왔다.
협약식을 시작하기 앞서 IYF 홍보영상을 시청했다.
▲ 체결식에 앞서 IYF홍보영상 시청
이날 협약식에는 박옥수 IYF 설립자를 비롯해 김재홍 IYF 교육원장, IYF육영위원, 경도신문 남만수 부사장, 김성배 기자, ANT뉴스통신 인천취재본부 한동헌 본부장, 신한일보 이형탁 대표이사, 이규환 경기지역총괄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 3개의 언론사 소개
이날 IYF 박옥수 설립자는 “지금과 같은 디지털 시대에 언론사에서 현재까지 지면으로 언론활동 하는 것에 감사한다. IYF 또한 16년 동안 마인드 교육과 전 세계적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 변화에 앞장서서 일하고 있으며, 세계 여러 나라의 장관 및 대통령들이 IYF와 학생들을 만나면 행복해진다.”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 IYF 활동을 보도를 통해 지원해 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전 세계에 있는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언론이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메세지를 전하는 박옥수 고문
▲ IYF와 만나면 행복해진다 - 박옥수 고문
경도신문 남만수 부사장은 “많은 청소년들 변화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청소년연합과 업무협약을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앞으로 좋은 관계를 맺고 싶다.”고 화답했다.
▲ 경도신문과 IYF와 MOU 체결
이어 ANT뉴스통신 인천취재본부 한동헌 본부장은 “통신사로서 해외 곳곳에 굿뉴스코 봉사단들이 활동하고 있는데 그들과 소식을 같이 접할 수 있어서 기쁘고, 좋은 소식을 함께 생산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ANT뉴스통신과 IYF와 MOU 체결
신한일보 이형탁 대표이사는 “다음 달 창간을 앞두고 있는데, 시작에 앞서 청소년들을 위해 좋은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와 업무 협약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 신한일보와 IYF와 MOU 체결
▲ 업무 협약 체결식 후 기념촬영
언론사와의 MOU 체결을 통해청소년들을 위한 마인드 교육이 넓게 펼쳐지고 IYF 활동이 더욱더 활발하고 다양한 IYF 활동 소식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