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작성일 : 2013.09.25
IYF 파라과이. Red Guarani 방송 출연.
-프로그램 El Gigante de la Manana
IYF파라과이가 또 한번 방송에 출연했다. 지난 16일 SNT방송국 출연에 이어 17일, 채널2번, RED GUARANI 방송국의 EL GIGANTE DE LA MAÑANA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RED GUARANI 방송국은 예전부터 한국에 관심이 많아 K-POP부터 한국 드라마까지 방영하고 있는 민영 방송국이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문화나 교양을 주로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매일 아침 채널2에서 방영된다. 또 2012년 2월에는 IYF 박옥수 설립자와 크리스챤 뉴스라는 프로그램 진행자와 인터뷰한 적이 있어 IYF와는 뜻 깊은 인연이 있는 방송국이다.
이번에는 공연출연제의도 받아서 GNC 12기 굿뉴스코단원들이 준비한 태권무를 선보였다. 현장에 있던 많은 방송관계자들이 태권무를 보고는 모두 감탄했다.
인터뷰 진행자들은 IYF에 대해 질문하고 또 굿뉴스코 해외봉사 프로그램에 대해 질문을 했다. 한이용IYF지부장는 요즘 청소년들이 마약, 술, 가정문제 뿐 아니라 마음에 많은 문제들이 있는데 IYF는 이런 학생들을 이끌고 삶을 변화시키고 미래의 지도자로 이끄는 단체라고 설명했다. 또 굿뉴스코 해외봉사를 통해 언어를 배우고 각자의 집에서는 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들을 하며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20여분간 생중계 된 이번 인터뷰를 통해 또 다시 많은 파라과이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었다. 학생부터 학생자녀를 둔 부모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IYF와 함께 하고 싶어했다.
연이은 방송출연으로 IYF가 파라과이 전역에 알려지고 학생들이 연결되는 것을 보면서 2014년 1월 4일부터 8일까지 IYF파라과이센터에서 개최될 파라과이 월드캠프에 많은 새로운 학생들이 연결되길 기대한다.
문성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