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작성일 : 2013.09.03
[콜롬비아] 기독교 방송, 엔라세(Enlace)와의 만남
행사 첫날 캠프 주강사인 박옥수 IYF설립자(이하 설립자0의 도착 소식을 들은 Enlace방송국은 박옥수 목사의 숙소로 달려와 인터뷰를 했다. Enlace방송국은 스페인어권 기독교 방송국으로 위성과 케이블로 기독교 관련 컨텐츠를 전 미대륙에 방송하고 있는 곳이다. 코스타리카에 본부를 두고 콜롬비아, 멕시코, 미국 등 미대륙 여러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다.
박옥수설립자의 창세기 강의도 Enlace방송을 통해 전 미대륙에 방영되고 있다.
▲엔라세 방송국을 방문한 박옥수 IYF설립자
|
“세탁기는 전기만 연결되면 돌아갈 수 있게 만들어졌다. 인간에게 하나님이 마음을 만들어 주었는데, 이 마음에 말씀이 들어오면 전에 없던 마음, 기쁨, 소망 등이 생겨난다.
IYF는 청소년들에게 잘하라고 가르치치 않는다. 그것은 마치 세탁기에게 ‘작동하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학생들 마음에 하나님이 들어오면 착하게 살지 말라고 해도, ‘담배, 술을 하지 말라’고 말하지 않아도 ‘마약을 하지 마라’고 하지 않아도 그렇게 된다.”
“우리도 아프리카에 방송국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같은 기독교 방송이니 서로 손잡고 도웁시다”박옥수 설립자와 린큰 기술국장은 디지털 방송 전환 등 앞으로의 협력관계에 대해 이야기 했다.
Enlace방송국은 광고 없이 100% 교인들의 헌금으로 13년 째 운영되고 있다고 했다. 1년에 4번 마라톤 대회를 개최해 후원금과 헌금을 받는 것이 주요 재원이다.
그라시아스 힙칭단원들은 스튜디오에서 보고타 시민들에게 노래를 선물했고, 한편에서는 박옥수 설립자의 보고타 시민들에 대한 인사말 녹화가 있었다. 오늘 녹화는 ‘the station’이라는 청소년 프로그램으로 30분 간 방영된다.
글, 사진 / 김진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