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보도일자 : 2012.11.19
지난 11월 15일 캄보디아에서 많은 사람들이 읽는 주요 신문인 NOKORWAT NEWS DAILY의 2면과 RASMEI KAMPUCHEA DAILY NEWSPAPER의 3면에 싸이 쭘 상원 제일 부위원장과 IYF설립자 박옥수 IYF설립자(이하 설립자)의 면담소식이 보도되었다.
RASMEI KAMPUCHEA DAILY NEWSPAPER의 기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국제청소년연합의 설립자, 상원 제일부위원장을 만나다'
2012년 11월 13일, 국회 상원(senate)에서 박옥수 설립자는 캄보디아 고등교육협회의 대표이시며 IYF의 고문이신 리체잉 회장과 함께 상원 제일부위원장이신 싸이쭘씨를 만났다. 박옥수 설립자는 이번 방문을 통해 IYF의 목적과 활동에 대해 말했다 . IYF는 현재 80여 개국에 지부가 있으며, 2001년에 설립된 이래 해마다 35개국에서 젊은 청소년들에게 자신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값진 경험을 얻게 하는 월드캠프를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3회 캄보디아 월드캠프는 지난 11월 11일 ~15일 기술대학교 대강당에서 약 2,0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여 명사초청강연과 마인드 강연 등 청소년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또한 박옥수 설립자는 캄보디아의 신속한 발전과 깨끗하고 순수한 마음을 가진 청소년들을 칭찬했다.
그리고 초청해 준 싸이 쭘 씨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한국에 초청하고픈 마음을 전했다.
싸이 쭘씨는 국제청소년연합이 이룬 성과에 대해 칭찬하며 캄보디아에서 가지는 이 행사를 통하여 많은 학생들이 새로운 가르침을 얻어 나라와 사회를 발전시키고 나라의 기둥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소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