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and Clean Heart of IYF
밝고 깨끗한 마음, IYF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인재를 양성한다.
작성일 : 2017.05.04
변화의 말씀이 흘러넘치는 월드문화캠프
2017 러시아 월드문화캠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5월 3일. 새벽부터 러시아 사람들의 마음을 바꾸는 강연들이 참석자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대회장 조규윤 IYF 교육위원은 새벽 강연시간 '캘리포니아 사막이 콜로라도강을 만나서 꽃을 피우는 것처럼 아무리 메마른 우리의 마음도 행복한 마음, 따뜻한 마음을 만나면 행복하고 따뜻하게 된다'며 참석자들에게 마음을 열 것을 강조했다.
월드문화캠프 참석 학생들이 즐거운 배움의 시간, 아카데미를 통해 전세계의 문화를 재밌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매시간 시간 전해지는 말씀들이 학생들 마음에 충격을 주었고 우리의 생각을 내려놓고 강연을 받아들이는 기쁨의 시간들이 계속되었다.
러시아에 문을 연 ‘마음을 파는 백화점’
오후 시간에는 뜻 깊은 행사가 행사장에서 열렸다. 전 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사람들의 마음을 밝은 마음으로 바꾸고 있는 박옥수 고문의 마인드 서적 ‘마음을 파는 백화점’ 러시아어판 출판기념회가 열린 것이다.
참석자들이 홀을 가득 메운 가운데 저자 박옥수 목사는 멕시코 캠프에서 한 여학생이 아버지와 마음이 연결되어 행복을 찾은 이야기를 전하며 ‘마음을 파는 백화점’에 대한 소망을 이야기했다.
“저는 사람들의 마음에 행복을 넣어주고, 기쁨과 소망을 넣어주는 마음을 파는 백화점을 열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음에 의심이 있는 사람이 왔을 때, 그 마음에 의심을 빼 버리고 믿음을 넣어주는 그런 곳 말입니다. 러시아 사람들이 모두 이 책을 통해서 좋은 마음으로 마음을 바꿔서 행복한 삶을 살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5.3 출판기념회 메시지 중)
출판 기념회는 기념사진 촬영과 저자 사인회로 마무리되었다. 돌아가는 사람들 손에 들려진 러시아어판 ‘마음을 파는 백화점’이 온 러시아 땅과 중앙아시아 곳곳에 전해져 읽는 사람들의 마음에 새로운 밝은 마음, 행복한 마음을 전해줄 것이 소망된다.